플레이윙즈 직원이 알려주는 특가소식 #괌편

플레이윙즈 직원이 알려주는 특가소식 #괌편

2019. 8. 9. 08:30플레이윙즈 팀원 이야기

플레이윙즈 직원이 알려주는 특가소식 #괌





특가소식을 전하는 플레이윙즈 직원들이 정말 특가로 여행을 떠나는지 궁금하셨죠?

#그렇다고해주세요😭


어제 보라카이편에 이어 이번엔 괌 이야기를 시작할 거예요!

특별히 이번 편은 여행을 준비 중인 #신혼부부 #예비마더앤파더 #사랑꾼분이 좋아하실 거 같아요😃


또한 '지금 바로 예매할 수 있는 특가 정보'까지 뱉어내게 했으니, 

쾌속 결제할 준비만 마쳐 주세요!



두 번째, 괌을 다녀온 제이든입니다!



😎 괌을 선택한 이유가 뭐예요?

저는 태교 여행으로 괌을 다녀왔어요. 처음에는 사이판, 괌, 코타키나발루를 후보로 두고 고민했어요. 임신 중인 아내를 위해 비행 시간이 길지 않고, 휴양 만으로도 좋은 여행지를 찾다보니 이렇게 3곳이 후보로 남더라구요. 3곳을 두고 고민하는 중에 주위에서 괌이 유아 용품 쇼핑에 좋다고 추천을 많이 받아서 결국 괌으로 결정하게 됐어요.


🧐 괌에 다녀왔다는 증거를 보여주세요



항공권은 플레이윙즈 실시간 검색을 통해서, 인당 26만원대로 예매했어요. 괌은 미국령이기 때문에 어느 저가항공을 이용해도 위탁수하물이 기본으로 제공돼요. 그래서 위탁 수하물 비용을 따로 걱정할 필요는 없었어요. 다만 낮 시간대와 새벽 시간대의 가격 차이가 커서 고민이었는데, 결국 몸은 힘들지만 가격은 저렴한 새벽 시간대로 예매 했어요 ㅠ_ㅠ




🤔 괌은 며칠 다녀오는 게 좋아요?

저는 태교여행으로 갔던거라 휴양이 목적이였어요. 쇼핑, 맛집 외에는 리조트에서 쉬는게 일정이였는데, 이렇게 여유있게 다녀오기에는 4박 5일도 괜찮았어요. 하지만 액티비티나, 북부 남부 관광도 함께 하고 싶다면 4박 5일도 아쉬울 것 같아요.


🥳 연차, 경비 상관없이 괌에 다시 간다면 언제 가고 싶어요?

지난 괌 여행은 5월이었는데, 우기가 시작될 때였어요. '우기라도 초입이니까 괜찮겠지'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날씨가 덥고 습해서 많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는 건기에 가고 싶어요. 기왕이면 한국이 한 겨울이고, 괌에서 크리스마스 세일이 한창일 12월이 좋을 것 같아요! 관련해서 특가 정보도 함께 공유드릴게요!


    




😲 몸소 체험한 괌 여행 TIP이 있나요?

운전을 할 수 있다면 꼭 렌트를 하세요. 셔틀버스나 택시가 있기는한데, 셔틀은 노선이 얼마없고, 택시는 가격도 비싸고, 다니는 수가 적어 이용이 힘들었어요. 쇼핑은 육아용품은 K마트, 아기옷은 마이크로네시아몰을 추천해요. K마트는 홈플러스 같은 미국 대형 마트인데 한국에 없는 신기한 아이템이 많아서,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웠어요. 마이크로네시아몰은 여러 브랜드가 있는 멀티 쇼핑 몰인데, 특히 갭 키즈에 귀엽고 저렴한 유아옷이 많아 좋았어요. (괌은 섬 전체가 면세지역이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요!)









다음 편은 #서비스분석가 #면허는있지만 #운전은하면안되는 #플윙직원의 #제주 이야기를 들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