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윙즈 직원이 알려주는 특가소식 #제주편

플레이윙즈 직원이 알려주는 특가소식 #제주편

2019. 8. 9. 09:06플레이윙즈 팀원 이야기

플레이윙즈 직원이 알려주는 특가소식 #제주





특가소식을 전하는 플레이윙즈 직원들이 정말 특가로 여행을 떠나는지 궁금하셨죠?

#그렇다고해주세요😭


보라카이와 괌에 이어 제주 이야기를 시작할 거예요!


뚜벅이 여행 팁과 

또한 '지금 바로 예매할 수 있는 특가 정보'까지 뱉어내게 했으니, 

쾌속 결제할 준비만 마쳐 주세요!


세 번째, 제주를 다녀온 세라입니다!



😎  제주를 선택한 이유가 뭐예요?

회사에서 긴 휴가를 받았어요. 늘 떠나고 돌아오는 여행 패턴이었는데 이번에는 편도로 끊고 한 여행지를 오래 느끼고 싶었어요. 여러 도시로 고민하다가 아무것도 안 하고 쉬어도 되는 곳, 그리고... 현실적인 (💵 Money is Everything) 문제로 제주로 떠났어요.


🧐 제주에 다녀왔다는 증거를 보여주세요


진에어로 다녀왔어요. 마침 페이코로 결제하면 추가할인까지 적용되어서 제주 갈 때는 25,400원으로 갔어요. 서울로 돌아올 때는 성수기 시작이라 조금 비싼 48,300원이었지만 왕복 73,700원 들었네요. 많은 분이 아시겠지만 제주도 최최저가는 시간대가 좋지 않아요. 하지만 적절한 시간대와 적절한 가격의 교집합을 찾으면 4~5만 원대 항공권도 특가라고 할 수 있어요!




🤔 제주는 며칠 다녀오는 게 좋아요?

저는 6박 7일로 다녀왔어요. 아무래도 휴가 중이었기 때문에 항공권이 가장 저렴한 때를 골라 다녀올 수 있었어요. 그래서 좀 덜 현실적이죠. 연차를 몰아 쓰기 힘든 직장인보다 저처럼 긴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일주일 정도 추천하고 싶어요. 특히 저 같은 뚜벅이들에게는요!


🥳 연차, 경비 상관없이 제주에 다시 간다면 언제 가고 싶어요?

제주는 언제 가도 좋잖아요. 하지만 다음에는 억새와 핑크뮬리로 덮인 제주를 보고 싶어요. 9월부터 11월까지 볼 수 있는데 9~10월은 연휴가 있어 한적한 풍경을 보기 어려울 것 같아요. 그래서 여행자가 적은 10월 말이나 11월에 일주일 정도 떠나고 싶어요! 제가 찾은 몇 가지 특가 소식은 아래 캘린더를 참고해주세요.







😲 몸소 체험한 제주 여행 TIP이 있나요?

저는 장롱면허라… 렌트는 할 수 있지만 운전은 하면 안 됐어요… 그래서 제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뚜벅이었는데요. 이유가 이유인지라...대중교통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했죠. 숙소 위치에 따라 뚜벅이 여행 방법에 큰 타격을 입을 수도 있어서요. 그래서 숙소를 함덕으로 선택했어요. 제주로 떠나기 전 가장 보고 싶었던 해변을 가기 위해서요. 월정리, 세화를 동네 산책 하듯이 다녔어요. 물론 저와 다른 부지런한 뚜벅이 여행자는 제주의 이곳 저곳 다닐 수 있지만 전… 회사에서 점심 식당을 회사 반경 200m 안으로만 찾거든요... 저와 비슷한 취향 혹은 그 체력을 가진 분이라면 제주도에서 꼭 보고 싶었던 여행지 중심으로 숙소를 잡고 그 지역 위주로만 여행하세요 🤟🏻





1 2 3